instagram @ariharamiyukiinstagram @mathilda.gvarlianiinstagram @mathilda.gvarlianiinstagram @yevtopyerinstagram @mathilda.gvarlianiinstagram @yevtopyerinstagram @yevtopyer
1 / 7
좋아요 1개
2022년 2월 3일
댓글 달기
- 쪄죽는 날씨☀️요즘 머리 뭐함?💇🏻♀️ 이제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더운 날씨에는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되죠. 긴 머리를 유지하고 싶은데 답답해 보일까 봐, 단발에 도전하려니 후회할까 봐 두려워지는데요. 이번 여름에는 대충 묶고 다니지 말고 본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헤어 스타일을 골라 기분 전환해 보세요!💈 단발 여름 헤어스타일 하면 딱 떠오르는 단발. 이전에는 컬을 주는 게 기본이었다면 최근에는 뉴진스 하니의 단발머리처럼 러프하게 툭툭 자른 듯한 스타일이 유행으로 퍼지고 있다. 히피펌 습한 여름 날씨에 손질하기 쉽고 특히 묶었을 때 더 예쁜 히피펌. 머리숱이 풍성해 보이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면 굵게, 사랑스러우면서 힙한 스타일을 원하면 작은 컬을 선택하면 된다. 레이어드 컷 숱이 많으면 전체적으로 무거워 보이는 이미지를 줄 수 있어서 여름철에는 레이어드 컷을 추천한다. 기장에 관계없이 연출할 수 있으며 컬을 넣어주면 더욱 예쁘게 완성된다. 전체적으로 내추럴하고 러블리하면서 페미닌한 매력을 더욱 풍길 수 있다. 컬러 염색 여름은 밝고 활기찬 계절인 만큼 밝고 시원함이 느껴지는 색상에 끌린다. 염색만으로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원한다면 쨍한 컬러 염색을 추천한다. 높게 묶은 번 헤어 흔히 똥 머리라고 부르는 번 헤어. 머리를 높게 묶으면 러블리한 느낌은 물론이고 목선이 여리여리해 보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 무엇보다 목뒤에 머리카락이 닿지 않아 여름철에 즐겨 하게 된다. 숏컷 눈과 코가 화려하고 선이 뚜렷할수록 잘 어울리는 숏컷 헤어. 중성적인 매력에 매니쉬함이 더해져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단, 매일 손질을 해야 한다는 귀찮음을 감수해야 한다.
히피펌
- 이 얼굴이 어떻게 34살..?🫢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서 윤정년 역을 맡은 김태리의 스틸이 공개됐습니다. 수수한 한복을 입고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김태리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데요. 해당 드라마는 1950년대 한국 전쟁 직후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성장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월 12일 첫 방송됩니다.
김태리
- 우아한 숏컷 여신 고준희✨언니 진짜 예뻐요..😍
고준희
- 헤어스타일 변신은 무죄✨
헤어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