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etina_goldsteininstagram @betina_goldsteininstagram @betina_goldsteininstagram @betina_goldsteininstagram @betina_goldsteininstagram @betina_goldsteininstagram @betina_goldstein
1 / 7
좋아요 5개
2022년 1월 13일
댓글 달기
- 겨울에 꼭 생각나는 블레어 패션❤️🔥 가십걸은 드라마 내용보다 패션이 더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죠. 특히 블레어 월도프(Blair Waldorf)는 특유의 통통 튀는 스타일로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캐릭터입니다. 블레어의 패션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기본으로 하면서, 리본이나 헤어밴드 같은 디테일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샤넬, 디올 등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템도 자주 등장했죠. 또한 블레어는 여러 가지 스타일을 레이어링한 패션을 자주 선보였는데요. 참고할 만한 요소가 많은 블레어의 룩들을 모아봤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블레어 월도프의 패션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시즌코디
- 잘생김 축복이 끝이없네🫶🏻박서준
박서준
- 첫사랑만큼 중요한 '첫 명품'🖤 명품은 가격대라는 높은 진입 장벽이 있는 만큼 확고한 취향을 갖고 있지 않는 이상 제품 선정에 있어 고민이 많이 드는데요. 입문템으로 이미 입증된 스테디셀러 명품 입문템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첫 단추를 잘 꿰야 앞으로 더욱 럭셔리 패션에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테니까요. 1. 샤넬 클래식 스몰 플랩 지갑 1백45만원 - 때타지 않는 색상에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 명품 지갑이 처음이라면 꼭 필요한 기준이에요. 2. 보테가베네타 미니 조디백 3백70만 원대 - 명품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기법이 들어간 백으로서 유연한 쉐입이 특징입니다. 오래 들수록 더욱 편안하다는 걸 느낄 거예요. 3. 프라다 브러시드 가죽 슬링백 펌프스 1백62만원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 제목이 괜히 있는 게 아니겠죠? 스타일리시함의 절정인 프라다 힐! 클래식하고 아찔한 매력이 포인트에요.
샤넬
- 제니언니 방금 한국 @도착✈️🩶 항공점퍼에 샤넬 백 & 샤넬 선글라스🖤아이템 전부 예쁜데요?!
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