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linailievainstagram @idasjunnessoninstagram @polinailievainstagram @julia_benzyinstagram @lizarudkevichinstagram @imhannahwhitinginstagram @shestyledwhat
1 / 7
좋아요 0개
2022년 1월 12일
댓글 달기
- 언니들의 무스탕 코디 참고🐻🖤
무스탕
- 편안함을 추구하는 그녀의 일상😘 HBO 시리즈 <유포리아>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시드니 스위니가 화제입니다. 비키니를 입은 시드니의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악플러들이 그녀의 몸에 욕설과 비하 발언을 남겼는데요. 시드니는 굴하지 않고 댓글들을 영상으로 캡처해 자신의 SNS 계정에 박제해 버린 것입니다. 시드니 스위니는 이번 사건 전, 90년대 멀릿 헤어스타일과 근육질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전설적인 권투 선수 크리스티 마틴의 전기 영화에서 주인공 역을 맡았기 때문인데요. 평소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심플한 패션을 추구하는 그녀의 모습과 완전히 대조적으로, 많은 반응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최근 영화 촬영이 마무리된 듯 다시 본래의 금발로 돌아온 그녀를 파파라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청바지와 레더, 블랙을 주로 활용하는 시드니는 패턴이 들어간 니트 또는 비니와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놓치지 않습니다. 시크함과 편안함을 오가는 그녀의 모습은 슬라이드에서 만나보세요.
레더자켓
- 오늘은 무스탕으로 묵직하게🦬
무스탕
- 예쁜 언니들 아이템🐻🤍@무스탕
무스탕
- 돌섬이 선택한 전 세계 12인🗿 스톤 아일랜드 커뮤니티가 선택한 첫 한국인 pH-1도 참여🎤 스톤 아일랜드가 또 한 번 옷 너머의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스톤은 ‘Community as a Form of Research’ 프로젝트의 세 번째 챕터를 통해 전 세계 셀러브리티, 뮤지션, 아티스트, 셰프, 스포츠 스타들을 한 프레임에 담았습니다. 특히 이번 챕터엔 한국인 아티스트, pH-1도 함께했는데요. 그는 스톤 아일랜드가 공식적으로 기용한 첫 한국인 남성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주목할만합니다.
스톤아일랜드
- 청반바지 뽕빼기👖
버뮤다데님
- 이제 목폴라 입어도 될 날씨❄️🖤
목폴라니트
- 딱 붙은 흰나시는 여름 한정☠️
민소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