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annaschonberginstagram @linneklundinstagram @emitazinstagram @noordegrootinstagram @linneklundinstagram @benthelieminstagram @valentina.steinhart
1 / 7
좋아요 0개
2022년 1월 11일
댓글 달기
- 겨울에는 아스펜으로⛷️ 켄달 제너의 이 레전드 사진, 다들 아시죠? 켄달은 올해도 설원에서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 사진들의 배경은 켄달 제너뿐만 아니라 카일리 제너, 저스틴 비버 등 유명한 셀럽들이 겨울이면 꼭 찾는 곳입니다. 바로 미국 콜로라도주의 아스펜(Aspen)입니다. 아스펜(Aspen)은 미국 콜로라도주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키 리조트 도시인데요. 카다시안-제너 가족은 매년 아스펜을 방문하며, 이곳에서 스키와 럭셔리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됩니다. 겨울이면 아스펜에서 그들의 패션이 늘 화제가 되기도 하죠. 아스펜의 중심에는 고급스러운 부티크, 레스토랑, 갤러리가 즐비한 다운타운이 있어 스키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겨울철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하이킹, 자전거 타기, 음악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연중 내내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겨울에 스키 휴가를 떠나고 싶다면 아스펜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스키
- 제너자매의 스키장 룩🎿 매년 겨울이면 셀럽들이 찾는 곳이 있죠. 바로 콜로라도주의 아스펜인데요. 올해는 헤일리 비버-저스틴 비버 부부에 이어 제너 가족들도 아스펜에 합류해 함께 스키를 즐겼습니다.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는 스키를 탈 때 어떤 옷을 입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들의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켄달 제너는 숏 코트와 퍼 모자를 매치하고 레깅스에 롱부츠를 신었습니다. 리얼웨이에서도 자주 보이는 털이 가득한 모자인데요. 스키 휴양지로 유명한 아스펜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네요. 본격적으로 스키를 즐길 때는 실버 숏 패딩을 입고 있다가 블랙 패딩과 회색 후디로 갈아입었습니다. 미니멀 룩을 좋아하는 켄달답게 스키장 룩도 깔끔합니다. 카일리 제너는 딸 스토미와 함께 스키를 즐겼는데요. 노란색 살로몬 패딩으로 설원에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스토미도 어릴 때부터 스키를 즐겨온 덕분인지 자세가 예사롭지 않네요. 제너 가족의 헬멧은 모두 스미스(SMITH) 제품입니다.
카일리 제너
- 스키장 가기 딱좋아⛷️@같이가자
스키
- 눈 있을 때만 가능하다는❤️💙예쁜 @스키코어짤
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