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rubylyn_instagram @mimiarrinstagram @sofiabomaninstagram @lespgdninstagram @lisonsebinstagram @emilyshakinstagram @lespgdn
1 / 7
좋아요 0개
2022년 1월 6일
댓글 달기
- UFC 챔피언은 챔피온을 입는다. 주먹 없이 챔피언이 된 인류 최강의 사나이 톰 아스피날 🏆 그가 챔피언이 되는 데는 KO도 판정도 필요 없었습니다. 6월 22일 존 존스는 그와 싸우지 않고 은퇴한다는 소식을 공개하면서, 톰 아스피날은 주먹 없이 챔피언이 된 사나이가 되었습니다. 헤비급 챔피언인 존 존스는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톰 아스피날과 승부를 피해 왔습니다. '챔피언은 단 한 명뿐이다.'라는 챔피온의 광고 문구처럼 챔피언이 된 톰 아스피날. 그의 다음 행보에 많은 격투기 팬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영국 출신의 톰 아스피날은 현재 전적 15승 3패를 기록 중입니다. 강력한 타격과 빠른 피니시 능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운동자극
- 귀마개보단 후드 뒤집어 써👻
후드티
- 후드티엔 박시한 점퍼로 마무리👍 추워지는 요즘 딱인 이 코디🖤@참고해
후드티
- 개파카 내피 붙어야지 이제🐛
야상점퍼
- 반팔티가 지겨울 땐 반팔셔츠로👔
반팔셔츠
- 5만 원대부터 가능한 셀럽룩...? 지금 안 사면 두고두고 후회할 가성비 블라우스💁🏻♀️👚 가볍게 입기 좋은 셀럽픽 가성비 블라우스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라티젠(Lartigent) 체크 퍼프 셔츠, 5만 원대 지수가 착용한 체크 블라우스는 퍼프 어깨와 레이스 디테일로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완성해 주는 아이템입니다. 무난한 블랙진을 매치해 블라우스의 느낌을 중화시켜 데일리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하였습니다. 2. 자라(Zara) 자수 매듭 탑, 5만 원대 배우 김지은이 착용한 민소매 블라우스는 리넨 소재에 자수, 주름, 리본 디테일이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숏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바캉스룩으로 연출하였습니다. 3. 르메메(Lememe) 마티네 블라우스, 13만 원대 정려원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가벼운 소재와 레이스 느낌의 자카드 패턴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긴 스트랩과 셔링, 프릴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내추럴한 블라우스에 진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습니다.
반팔블라우스
- 역시 클래식🤍🖤나이키 코르테즈
나이키 운동화
- 나만 없어 패딩 부츠🤣❄️ 지난주,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 큰 눈이 내렸었죠. 운동화는 발이 시렵고, 어그는 미끄럽고! 이럴 때 신기 좋은 패딩 부츠를 엄선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 아이템부터 시작해 볼까요? 첫 번째 아이템은 푸마 터프 테라 하이 부츠입니다. 접지력과 충전재를 보강해 겨울 언제든 신기 좋은 부츠라고 하네요. 가격은 10만 원대입니다. 다음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플러피 부츠입니다. 다른 부츠들보다 짧고 통통한 모습이 귀엽죠. 가격은 11만 원대입니다. 케즈의 클라우드 부츠는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 조합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역시 11만 원대입니다. 다음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패딩 부츠입니다. 가격은 12만 원대입니다. 락피쉬 웨더웨어는 리본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여기에 핑크, 실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의 부츠를 선보입니다. 가격은 13만 원대입니다. 노스페이스 부츠도 빼놓을 수 없죠.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캠프 부띠 숏 부츠는 13만 원대, 끈 디테일이 있는 보레알리스 숏 부츠는 14만 원대입니다. 자라의 워터 리펠런트 스키 컬렉션 부츠는 다른 부츠들보다 훨씬 긴 길이감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은 16만 원대입니다. 오늘의 아이템 중 가장 비싼 헌터의 인앤아웃 패딩 부티는 17만 원대입니다. 카라 형태로 디자인돼 신고 벗기 쉽겠네요! 오늘 소개해 드린 9가지 패딩 부츠 중 마음에 드신 아이템이 있으셨나요? 또 눈이 내리기 전에 미리 준비해 봅시다!
패딩부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