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1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2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3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4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5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6
연말엔 와인스타그램🥂✨ 이미지7
instagram @mariagabrielasantosinstagram @emmaasnilssonsinstagram @michellemdriscollinstagram @fayeaanneinstagram @jannaaaeeeeinstagram @noordegrootinstagram @noordegroot
1 / 7

2021년 11월 28일

댓글 달기

엣지 있는 트렌드

지금 가장 핫한 뮤지컬, 시카고💃🕺

최근 숏츠와 릴스에 자주 등장해 화제가 된 영상이 있습니다. 뮤지컬 '시카고'에서 최재림 배우가 무릎에 티파니 영을 앉히고 복화술로 노래하는 장면인데요. 순식간에 엄청난 인기를 끈 이 영상으로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 시카고 배우들이 출연하기도 하며 원래도 흥행 보증수표였던 뮤지컬 시카고의 인기가 한층 더 올라갔습니다. 지금도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의 배우들을 모았습니다.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정선아
2024 시즌 처음으로 시카고에 출연하는 정선아. 한물간 여가수 벨마 켈리 역을 맡은 정선아는 출산의 공백이 무색하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자랑한다.

최재림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시카고의 복화술 연기로 엄청난 화제가 된 최재림. 역대 최연소 빌리 플린 역에 캐스팅된 최재림의 여유 넘치는 연기는 극의 흐름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티파니 영
소녀시대의 티파니 영은 2021 시즌에 이어 2024 시즌에도 록시 하트 역으로 출연한다.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티파니 영은 발성과 연기, 노래 모두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비
2012 시즌 처음 록시 하트 역으로 출연한 후 꾸준히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아이비. 안정적인 중저음과 고음, 뛰어난 연기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다. 

민경아
‘레베카'와 ‘렌트', 영화 ‘알라딘' 더빙판의 자스민 노래를 담당한 민경아 역시 2021 시즌에 이어 록시 하트 역으로 출연한다. 독보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캐릭터 소화 스펙트럼이 매우 넓어 인기가 많다.

허준호
지금은 더 이상 출연하지 않지만, ‘시카고'의 한국 초연 시 빌리 플린 역에 캐스팅되었던 허준호. 굵직하면서도 냉정한 인상이 돋보이는 특유의 포스로 2주밖에 되지 않는 짧은 기간에도 전석 매진을 끌어 냈다. 이미지
지금 가장 핫한 뮤지컬, 시카고💃🕺 최근 숏츠와 릴스에 자주 등장해 화제가 된 영상이 있습니다. 뮤지컬 '시카고'에서 최재림 배우가 무릎에 티파니 영을 앉히고 복화술로 노래하는 장면인데요. 순식간에 엄청난 인기를 끈 이 영상으로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 시카고 배우들이 출연하기도 하며 원래도 흥행 보증수표였던 뮤지컬 시카고의 인기가 한층 더 올라갔습니다. 지금도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의 배우들을 모았습니다.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정선아 2024 시즌 처음으로 시카고에 출연하는 정선아. 한물간 여가수 벨마 켈리 역을 맡은 정선아는 출산의 공백이 무색하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자랑한다. 최재림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시카고의 복화술 연기로 엄청난 화제가 된 최재림. 역대 최연소 빌리 플린 역에 캐스팅된 최재림의 여유 넘치는 연기는 극의 흐름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티파니 영 소녀시대의 티파니 영은 2021 시즌에 이어 2024 시즌에도 록시 하트 역으로 출연한다.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티파니 영은 발성과 연기, 노래 모두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비 2012 시즌 처음 록시 하트 역으로 출연한 후 꾸준히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아이비. 안정적인 중저음과 고음, 뛰어난 연기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다. 민경아 ‘레베카'와 ‘렌트', 영화 ‘알라딘' 더빙판의 자스민 노래를 담당한 민경아 역시 2021 시즌에 이어 록시 하트 역으로 출연한다. 독보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캐릭터 소화 스펙트럼이 매우 넓어 인기가 많다. 허준호 지금은 더 이상 출연하지 않지만, ‘시카고'의 한국 초연 시 빌리 플린 역에 캐스팅되었던 허준호. 굵직하면서도 냉정한 인상이 돋보이는 특유의 포스로 2주밖에 되지 않는 짧은 기간에도 전석 매진을 끌어 냈다.
문화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