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findkapoorinstagram @seoziyeoninstagram @onnuk_instagram @_seonhyeinstagram @miaslyginstagram @thewhiteoceaninstagram @polinailievainstagram @alicerosegrdinstagram @hyominnninstagram @thewhiteocean
1 / 10
좋아요 0개
2021년 10월 14일
댓글 달기
- 컬러풀한 가방으로 포인트🌈✨
숄더백
- 요즘 청반바지😎조츠 스타일링👖
버뮤다데님
- 비싸야 예쁜 줄 알았죠?🧏🏻♀️✨ 셀럽이 고른 이 백, 가격 보고 놀람 주의🫣 부담없이 들 수 있는 셀럽픽 가성비백 3가지를 참고하세요. 1. 칼린 클로버 백팩, 실버, 10만 원 나나가 든 백팩은 브랜드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퀄팅을 살린 유용한 3way 가방입니다. 복조리 형식으로 실용적이고 데일리하게 들기 좋은 아이템으로 데님과 볼캡을 함께 매치해 청량하면서 캐주얼룩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2.니히 빈 백, 화이트, 14만 원 제니가 착용한 크로스백은 비건 가죽으로 두 개의 스트랩이 포인트인 미니백입니다.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크로스백과 숄더백으로 들 수 있는 실용적인 가방입니다. 깔끔한 무지티와 생지 팬츠를 매치해 단정한 미니멀룩을 완성했습니다. 3. 엠제이드 아틀리에 캐럴 백팩, 블랙, 32만 원 배우 김가은이 든 가방은 비건 가죽으로 은은한 광택감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듭니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버클 포인트와 스트랩 조절을 해서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셔츠와 반바지를 착용해 직장인들도 쉽게 들 수 있는 캐주얼한 코디를 연출했습니다.
백팩
- 벨라 하디드가 선택한 코치 잇백?👝 바로 업사이클링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코치의 서브 브랜드 '코치토피아'의 가방입니다. 한화 약 48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활용도로 해외에서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코치의 아이코닉 백을 만들고 남은 가죽 조각을 활용했기 때문에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국내에서는 만날 수 없다는 게 아쉽지만, 서동요 기법으로 들어오길 바라다 보면 곧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벨라 하디드